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이븐, 컴백 타이틀곡은 '핫 메스'…유승언·박지후 공동 작사
작성 : 2025년 01월 31일(금) 09:57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이븐(EVNNE)이 자유분방하면서도 힙한 에너지를 전달할 트랙리스트들을 공개했다.

이븐은 31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HOT MESS’의 트랙리스트를 무빙 버전으로 신선하게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이븐의 네 번째 미니 앨범 ‘HOT MESS’ 타이틀 곡이 최초로 공개됐으며, 동명 타이틀 곡을 비롯해 ‘Birthday’, ‘Love Like That’, ‘CROWN’, ‘Youth’, ‘景色 (KESHIKI) (Korean Ver.)’ 총 6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었음을 알렸다.

앞서 콘셉트 메인 포토 Splatter 버전에서 선보인 컬러풀한 페인팅 디자인을 배경으로 트랙리스트들이 공개돼 남다른 감각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오랜만에 내놓는 신보인 만큼 완성도에 공을 들였다. 무엇보다 멤버들이 곡 작업에 참여해 이븐만의 컬러를 뚜렷하게 드러냈다.

먼저 팬들의 집중 관심을 받은 컴백 타이틀 곡 ‘HOT MESS’는 멤버 유승언과 박지후가 공동 작사에 참여하며 데뷔 이래 처음으로 멤버들이 타이틀 곡을 합작했으며, 수록곡 ‘Love Like That’은 멤버 지윤서가 공동 작사했다. 또 다른 수록곡 ‘Youth’는 멤버 유승언이 단독 작사했으며, 리더 케이타가 작사 작곡한 첫 일본어 싱글 한국어 버전인 ‘景色 (KESHIKI) (Korean Ver.)’도 실렸다.

이처럼 이븐은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공간에서 힙하면서 패셔너블한 룩으로 비주얼 변신을 알린 데 이어 이번 트랙리스트를 통해 음악적 변신도 꾀했음을 예고하고 있어 결과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븐의 네 번째 미니 앨범 ‘HOT MESS’는 오는 2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