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스킨십 헤이트 보이' 미스터황 "저 게이 아닙니다"(나솔사계)
작성 : 2025년 01월 31일(금) 09:29

나솔사계 미스터황 게이설 / 사진=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미스터황이 성소수자 루머를 반박했다.

31일 SBS Plus, ENA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돌싱민박 편 최종회 공개 이후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를 통해 출연자들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이날 미스터황은 10기 영자와 열애 중인 소식을 전하며 "저 게이 아닙니다"라고 말했다.

앞서 미스터황은 '나솔사계'에 출연해 스킨십에 대해 "뱀이 닿는 느낌"이라고 말하며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를 두고 MC 데프콘이 "스킨십 헤이트 보이"라고 표현하기도. 또한 미스터황은 이로 인해 성소수자 루머까지 불거졌다.

그러나 미스터황은 "스킨십 얘기할 때 여름 더운 날씨 한정으로 물어보신 줄 알았다. 땀난 상태에서 스킨십하면 싫지 않냐. 이 날씨에 닿으면 너무 싫다고 한 것"이라며 "면접 보러 올 때도 긴팔을 입었다. 땀나고 부딪히면 기분 나쁠 테니까 긴팔 입자고 한 거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미스터황은 "뱀 얘기가 많았다. 팔이 뱀처럼 닮지 않았냐"고 해명했다.

이에 출연진들이 "제작진 편집의 문제냐"고 물었으나, 미스터황은 "편집은 정확했다. 날씨를 생각하면서 답했다"고 말했다.

16기 영자가 "평소엔 (스킨십) 잘하신다는 거죠?"라고 묻자 미스터황은 "잘하진 않는다. 조금 싫어하긴 하는데 그렇게 (싫어)하진 않는다"고 답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