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지드래곤, 新 음악 프로젝트 라인업? 황정민·김수현·정해인까지 출동 (굿데이)
작성 : 2025년 01월 24일(금) 16:09

굿데이 2차 티저 / 사진=MBC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굿데이(Good Day)'가 2차 티저 공개와 함께 지드래곤의 새로운 음악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24일 공개된 MBC 예능프로그램 '굿데이(Good Day)' 2차에는 "저는 음악의 힘을 믿어요"라는 지드래곤의 강렬한 한 마디와 함께 새로운 음악 프로젝트가 서막을 올리는 장면이 담겼다.

영상 속 지드래곤은 연말 가요제 등에서 한 해 동안 활약한 사람들이 모였던 시절을 언급하며 예전처럼 함께하는 따듯한 무대가 흔치 않은 요즘 상황을 아쉬워했다.

이에 지드래곤은 대놓고 판을 짜기 위해 출사표를 던졌다. 한 해의 유의미한 마무리를 위해 지드래곤이 꺼내든 카드는 가장 자신 있는 음악. 티저 영상에는 지드래곤이 황정민, 김고은, 김수현, 정해인, 기안84, 안성재 셰프, 세븐틴 유닛 부석순 등 한 해를 빛낸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을 만나 자신의 새로운 음악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장면이 담겨 설렘을 더했다. 이들은 한 자리에 모여 지금을 기억할 수 있는 노래를 함께 부를 예정.

'굿데이(Good Day)'는 프로듀서 지드래곤이 2024년을 빛낸 목소리들을 모아 큰 에너지를 만드는 새로운 프로젝트다. 그의 음악적 여정에는 리빙 레전드 선배들부터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는 후배들까지 분야를 막론하고 2024년을 빛낸 주인공들의 출격이 예고돼 기대를 더한다. 가장 자신 있는 음악으로 제대로 판을 벌인 지드래곤, 그와 함께 만들어갈 '좋은 날'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잇다.

MBC '굿데이(Good Day)'는 2월 16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