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검은 수녀들' 송혜교 "'예쁜 아버지 같다'는 반응, 살면서 처음 들어" [인터뷰 스포]
작성 : 2025년 01월 21일(화) 17:45

검은 수녀들 송혜교 인터뷰 / 사진=United Artists Agency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검은 수녀들' 송혜교가 예능 출연 소감을 전했다.

21일 오후 서울시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영화 '검은 수녀들'(연출 권혁재·제작 영화사 집) 주연 배우 송혜교와 스포츠투데이가 만나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2015년 개봉한 영화 '검은 사제들'의 후속편이다.

특히 송혜교는 '검은 수녀들'을 위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부터 웹예능 '요정재형'과 브이로그 등에 출연해 '인간 송혜교'의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이에 일각에선 쿨하고 털털한 그의 모습을 두고 '예쁜 아버지'라는 반응이 이어지기도.

이어 이날 인터뷰에서 해당 반응이 언급되자 송혜교는 크게 웃음을 터뜨린 뒤 "살면서 처음 들어본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송혜교는 "좋아해 주시니까 저도 좋다. 10년 전에 영화 홍보할 때랑 지금이랑 홍보 방향이 많이 바꼈더라. 그땐 일부러 신비주의를 하려고 한 게 아니라 감추는 게 좋아 보였던 시절이었던 것 같다"며 "지금은 저도 나이를 먹었고, 마음의 여유가 생겨서 편안해진 것 같다"고 털어놨다.

'검은 수녀들'은 24일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