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아이템베이, '열혈제왕' 채널링 서비스 개시…실시간 쟁탈전의 묘미 '짜릿'
작성 : 2015년 01월 21일(수) 14:06

'열혈제왕' 이미지 /아이템베이 제공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게임업체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가 21일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게임 '열혈제왕 for itemBay'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

'열혈제왕 for itemBay'는 삼국 시대 명장을 필두로 한 전쟁과 국가건설, 인스턴트 던전을 통해 천하 통일의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보병 궁병 기병 용사를 선택 육성 영입해 실시간 쟁탈 전쟁에 참여한다. 전략적인 성채 배치, 도로 건설 등은 유저에게 전략의 묘미를 제공한다.

또 이 게임에서는 성공적인 전투와 결의를 위한 비밀 채팅, 4개 타입의 퀘스트 시스템 등이 돋보인다.

정복에 성공했다고 해서 게임이 끝나는 것은 아니다. 유저는 점령한 국가에서 관직을 부여받거나 왕이 된다. 이어 효율적 경제 운영을 통해 절대 권력을 지켜나가야 한다.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실시간 전쟁과 장수 육성이라는 다이내믹한 요소로 무장한 '열혈제왕 for itemBay'를 올해 첫 모바일 채널링 게임으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이템베이 웹사이트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용준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