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울산 HD, 2025시즌 멤버십 판매 시작…플래티넘부터 블루까지 5개 등급
작성 : 2025년 01월 13일(월) 16:35

사진=울산 HD 제공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프로축구 K리그1 울산 HD가 2025시즌 멤버십 이용권 정책과 혜택을 13일 발표했다.

예매 권한이 주어지는 울산의 멤버십은 2025시즌 울산의 홈인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1 경기 예매에 사용할 수 있다.

모든 멤버십 서비스 가입 팬들은 경기 3일전 진행되는 일반 예매가 아닌, 이보다 이틀 앞선 경기 5일전 우선 예매 기간에 티켓 예매를 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우선 예매 기간 동안 제공되는 티켓 할인은 덤이다.

3년 차를 맞이하는 울산의 멤버십 제도는 5개 등급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플래티넘, 골드, 실버 패밀리, 실버, 블루로 세분화돼 판매되는 멤버십은 우선 예매 좌석 범위에 따라 달라진다. 이중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은 일반석을 포함한(스탠딩석 제외) 1층 테이블석, 캠핑석, 린백석, 특석 예매가 가능하다.

멤버십 판매 기간은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가입 기간이 분리돼 진행된다. 기존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판매 기간은 16일 정오부터 17일 오후 6시까지다. 멤버십 신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판매 기간은 20일 정오부터 21일 오후 6시까지다. 멤버십 가입은 울산의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골드 멤버십과 블루 멤버십은 이전 시즌 멤버십 모집에 비해 골드는 30명, 블루는 50명 추가 신규 모집을 진행한다.

더불어 위 명시된 기간 중 2025시즌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 전체에게는 멤버십 실물 카드, 응원용 머플러, 에코백이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멤버십 가입자들을 위한 추가적인 혜택도 마련돼 있다. 멤버십 가입자들은 HD현대오일뱅크에서 주유 시 주유 적립 포인트가 두 배로 쌓이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울산은 문수축구경기장을 찾는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추가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