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더보이즈, 1·2월 韓日 더비들과 환상의 나라로…팬콘 '더 비 랜드' 개최
작성 : 2025년 01월 10일(금) 16:02

더보이즈 / 사진=원헌드레드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팬들과 함께 새해를 맞이한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10일 더보이즈가 한국과 일본에서 더보이즈 팬콘 '더 비 랜드'((THE BOYZ FAN-CON 'THE B LAND'(더 비 랜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더 비 랜드'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완전체 이적 이후 처음 팬들과 마주하게 된 팬콘서트다. 더 많은 지역의 팬들을 만나기 위해 한국과 일본에서 각각 진행될 예정이며,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사흘간은 서울 KSPO DOME에서 2월 22일과 23일에는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이번 '더 비 랜드'는 테마파크를 메인 콘셉트로 꾸며진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 역시 파란 하늘 위 대관람차와 풍선 등으로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지난해 더보이즈는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의 세 번째 파트인 '러브 레터'(Love Letter)와 미니 9집 '도화선'(導火線)을 발매했고,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 II'로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이후 원헌드레드로 멤버 전원 이적, 팬클럽을 모집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 재개를 예고했다.

이어 2025년 활동의 첫 단추로 팬들과의 만남을 선택한 만큼, 팬클럽 '더비'(THE B)와 함께 이어갈 다양한 행보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