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김재중이 스크린으로 팬들을 만난다.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김재중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 플라워 가든'이 9일(오늘) 개봉한다.
이번 영화는 지난해 7월21일 개최된 김재중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20TH ANNIVERSARY 2024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FLOWER GARDEN" in SEOUL'의 생생한 공연 실황을 담아냈다.
김재중은 이번 콘서트에서 정규앨범 'FLOWER GARDEN'의 전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였고, 장르를 넘나들며 가수 김재중의 진가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환상적인 공연을 펼치며 관객들을 열광케 했던 감동적인 순간을, 스크린을 통해 다시 한번 안겨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영화에는 콘서트 리허설 및 연습 과정과 데뷔 20주년을 맞은 김재중의 솔직한 인터뷰, 여기에 팬들에게 보내는 ‘직접 쓴 음성 편지’까지 만날 수 있을 예정이어서 팬들에게 새로운 감상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재중은 영화 개봉 기념은 물론 새해를 맞아 팬들을 직접 만나기 위해 오는 12일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왕십리에서 총 12회차의 무대인사를 예고했고, 이 외에도 개봉 1주 차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김재중은 오는 25일과 26일 생일 기념 겸 팬 콘서트인 '2025 J-Party(제이파티)' 서울 공연을 개최하고 이후 아시아 투어를 이어가며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김재중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 플라워 가든'은 9일(오늘) 전국 CGV에서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