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고경표, 허위사실에 법적 대응 예고 "합의나 선처 無" [전문]
작성 : 2025년 01월 07일(화) 11:28

고경표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배우 고경표가 허위사실에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7일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는 "최근 온라인과 SNS 상에서 당사 소속 아티스트 고경표와 관련된 허위사실이 무분별하게 유포 및 재생산되고 있다"며 이는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심각한 범죄행위로, 당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과 무분별한 허위사실 유포 및 확대 재생산 등에 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어 "본 공지 이후 발생하는 모든 불법행위에 대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도 없이 엄중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당사는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와 아티스트를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경표는 지난해 개봉한 영화 '아마존 활명수'에서 진봉(류승룡)의 상사 역할을 맡아 젊은 꼰대 연기를 펼쳤다. 또한 tvN 예능 프로그램 '백패커 2'에서는 백종원과 극한의 출장 요리단을 경험했다. 최근에는 KBS2 '더시즌즈 - 이영지의 레인보우'에 출연했다.

이하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엘엔컴퍼니입니다.

​최근 온라인과 SNS 상에서 당사 소속 아티스트 고경표와 관련된 허위사실이 무분별하게 유포 및 재생산되고 있습니다.

​이는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심각한 범죄행위로, 당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과 무분별한 허위사실 유포 및 확대 재생산 등에 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방침입니다.

​본 공지 이후 발생하는 모든 불법행위에 대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도 없이 엄중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당사는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와 아티스트를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