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NC 천재환 등 6명, 사회공헌 위한 일일 카페 행사 진행
작성 : 2025년 01월 07일(화) 11:05

사진=NC 다이노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NC 다이노스 천재환, 안중열, 박주찬, 김태현, 최보성, 신용석, 목지훈이 지난 5일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창원NC파크 인근 카페 소담아에서 사회공헌을 위한 일일 카페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천재환이 시즌동안 받은 팬들의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직접 카페 행사를 기획했으며 24년도에 이은 2회째 활동이다.

이번 행사에는 426명의 팬이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선수들이 직접 팬들에게 음료와 빵들을 서빙하고 준비한 애장품을 판매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선수단은 실착유니폼, 애장품, 음료 등을 판매해 913만 원의 수익금을 마련했다.

기부금은 행사에 참여한 팬들의 이름으로 희귀 난치 근육병을 앓고 있는 전사랑(4) 어린이와 항공기사고 관련 기부처에 전달할 예정이다.

NC 천재환은 "많은 팬분들이 행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팬분들에게 우리가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기획한 행사이지만 우리 선수들이 다시 한번 더 많은 사랑을 받은 것 같다. 팬분들과 함께 기부를 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 우리의 기부로 인해 추운 겨울이 조금이나마 따뜻해졌으면 한다. 내년에도 팬분들과 다시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