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 미스터리한 무리에게 붙잡힌다
작성 : 2025년 01월 04일(토) 14:57

별들에게 물어봐 / 사진=tvN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산부인과 의사 이민호가 검은손에 의해 납치된다.

4일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키이스트, MYM엔터테인먼트)에서는 생계형 산부인과 의사 공룡(이민호 분)이 예상치 못한 공간에서 대한민국 최고 재벌 MZ그룹 회장 최재룡(김응수 분)과 독대할 예정이다.

극 중 공룡은 태어나자마자 엄마를 잃고 세 명의 이모와 함께 살며 제힘으로 의대에 합격해 MZ병원까지 입사한 자수성가형 산부인과 의사. 학비를 대느라 진 빚을 갚기 위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환자들을 보면서도 매 순간 새로운 생명을 탄생시킨다는 보람을 느끼고 있다.

이렇게 매일 엄마와 아이의 가슴 벅찬 첫 만남을 함께 하며 나름대로 보람찬 삶을 살던 공룡에게 마른하늘에 날벼락 같은 재앙이 찾아온다. 수상한 검은 무리에게 이유도 모르고 납치당하게 되는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가난한 의사 공룡에게 닥친 뜻밖의 위기 상황이 담겨 긴장감을 높인다. 검은 무리에게 사지가 결박돼 끌려가는 공룡의 얼굴에는 당혹스러움과 불안이 가득해 보는 이들마저 조마조마하게 만든다.

심지어 그 과정에서 대한민국 최고 재벌 MZ그룹 회장 최재룡과 맞닥뜨리기까지 해 위험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과연 평범한 산부인과 의사 공룡이 납치된 이유는 무엇일지, 납치 현장에서 마주한 최재룡 회장과는 어떤 대화를 나누게 될지 궁금해진다.

생계형 산부인과 의사 이민호 납치 사건의 전말이 밝혀질 tvN 새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는 오늘(4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