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MBC 가요대제전' 측 "새해 카운트다운 취소→부가 이벤트 축소…녹화방송 추후 안내" [전문]
작성 : 2024년 12월 30일(월) 16:34

사진=MBC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전남 무안국제공항에서 발생한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여파로 '2024 MBC 가요대제전'이 결방되는 가운데 MBC가 이에 대해 안내했다.

30일 MBC는 "31일 밤 8시 40분에 예정되어 있던 '2024 MBC 가요대제전' 생방송은 취소되며, 녹화방송으로 대체됨을 알려드린다"고 공지했다.

이어 "이번 녹화 방송은 애도 분위기를 반영해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를 취소하고 부가 이벤트를 축소할 예정이며, 심혈을 기울여 마련한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중심으로 최소화하여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MBC는 "시청자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녹화 방송의 편성 일정은 추후 별도로 안내드리겠다"고 전했다.

다음은 'MBC 가요대제전' 결방 안내 전문

어제 발생한 여객기 사고로 인한 희생자분들과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12월 31일(화) 밤 8시 40분에 예정되어 있던 '2024 MBC 가요대제전' 생방송은 취소되며, 녹화방송으로 대체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번 녹화 방송은 애도 분위기를 반영해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를 취소하고 부가 이벤트를 축소할 예정이며, 심혈을 기울여 마련한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중심으로 최소화하여 진행될 예정입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녹화 방송의 편성 일정은 추후 별도로 안내드리겠습니다.

희생자분들의 명복을 빌며, 다시 한번 유가족분들께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