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더 시즌즈' 백현, 7년 만에 '드림' 듀엣 무대…감미로움 가득
작성 : 2024년 12월 28일(토) 09:50

더 시즌즈 백현 / 사진=KBS2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엑소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백현이 '더 시즌즈'에서 매력적인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27일 오후 방송된 KBS2 '더 시즌즈-이영지의 레인보우'(이하 '더 시즌즈')에서 백현은 MC 이영지에 이어 냇 킹 콜(Nat King Cole)의 'L-O-V-E'를 부르며 등장했다. 백현은 다른 출연자들과 함께 오프닝 무대를 함께 만들어가며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오프닝 무대 후 이어진 토크 코너에서 백현은 함께 출연한 싱어송라이터 최유리의 팬이었다고 밝히고는 무반주로 최유리의 '숲'을 감미로운 보컬로 소화해 내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어 백현은 최유리와 '드림'(Dream)의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드림'은 2016년 백현과 미쓰에이 수지가 발표해 화제를 모은 곡으로, 사랑에 빠진 풋풋한 남녀의 이야기를 담은 러브송이다.

백현이 'Dream'의 무대를 다른 가수와 함께 꾸미는 것은 수지 이후 7년 만이기도 하다. 매력적인 백현의 보컬과 따뜻한 최유리의 음색이 조화를 이룬 'Dream'의 듀엣 무대는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지난 1월 팬미팅 '과자파티' 전국투어로 올 한 해의 시작을 알린 백현은 2024 아시아 투어 '론스달라이트(Lonsdaleite)', 앙코르 콘서트 '론스달라이트 [닷](Lonsdaleite [dot])', 공연 실황 영화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 개봉에 이어 지난 21일과 22일 개최한 '2024 백현 크리스마스 팬미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