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나의 완벽한 비서' 한지민X이준혁, 밀착 케어 미리 본다…29일 스페셜 편성
작성 : 2024년 12월 27일(금) 13:17

나의 완벽한 비서 이준혁 한지민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나의 완벽한 비서' 한지민, 이준혁의 밀착 케어 로맨스를 미리 볼 수 있는 스페셜 방송이 편성된다.

오는 29일 오전 10시 55분 SBS 새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극본 지은·연출 함준호)의 '완벽 시청 가이드'가 방송된다.

'나의 완벽한 비서'는 일'만' 잘하는 헤드헌팅 회사 CEO 지윤(한지민)과, 일'도' 완벽한 비서 은호(이준혁)의 밀착 케어 로맨스다.

해당 방송에는 '피플즈' 입사 1년 차 새내기 컨설턴트 '이광희' 역을 맡은 배우 고건한이 내레이션에 참여, '나의 완벽한 비서'의 완벽한 시청 가이드를 소개해줄 예정이다. 프로페셔널美가 넘치는 대표 지윤의 모습부터, 완벽하기 그지없는 은호의 케어 실력, 지윤과 은호의 불편한 첫 만남과 대표와 비서로 만난 두 사람의 오피스 라이프, 그리고 달콤한 사내 연애 모먼트 등 다양한 장면들을 미리 선보이며 첫 방송을 기다리는 예비 시청자들을 더욱 설레게 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벌써부터 '나의 완벽한 비서'에 뜨거운 사랑과 응원 보내주고 계신 시청자분들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본편을 미리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완벽 시청 가이드를 보시면 본방송을 더욱 재미있게 보실 수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마시라"고 전했다.

한편, '나의 완벽한 비서' 첫 회는 내년 1월 3일 금요일 밤 10시, 2회는 10분 이른 토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