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가 온라인 액션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에서 동시접속자 6만5000명 재달성을 기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8일 '테일즈런너' 최고 동시접속자수 6만 5000명 돌파를 기념해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30일까지 계속되며 이용자들은 '테일즈런너'에 접속하면 경험치 600%와 게임머니, 레어아이템 등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또 이용자들은 플레이 시간에 비례해 경험치와 게임머니 등을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어 빠른 레벨업의 혜택을 누리게 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평일뿐 아니라 주말 접속 보상 시간도 1시간 연장한다.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게임에 30분 이상 접속한 이용자에게 2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게다가 접속만 해도 유저는 갈색곰 세트를 획득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PM은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그리고 주말에 접속할 수 없었던 이들을 위해 평일 접속 보상을 대폭 강화했다"라며 "방학을 맞아 '테일즈런너'를 찾아주신 이용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용준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