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강훈, 태연에 불꽃 플러팅 "연하 어때요"(놀라운 토요일) [TV스포]
작성 : 2024년 12월 21일(토) 14:11

놀라운 토요일 / 사진=tvN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놀라운 토요일' 태연이 사각관계에 빠진다.

21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서는 배우 강훈, 송건희, 유선호가 출연한다.

이날 '놀토' 첫 방문인 세 게스트는 태연을 둘러싼 치열한 신경전을 벌인다. 수 차례 태연 팬임을 밝힌 바 있는 강훈은 물론, 송건희와 유선호 역시 태연 바라기 면모를 보여준다.

먼저 강훈은 고대하던 태연과의 첫 만남에 수줍음을 드러낸 것도 잠시 "연하는 어때요?"라는 저돌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여기에 "소녀시대 팬클럽이었다"라며 가장 만나고 싶었던 '놀토' 멤버로 태연을 꼽은 송건희, "하루도 빠짐 없이 태연 노래를 듣는다"는 유선호의 고백까지 이어진다.

이후 시작된 받아쓰기에서도 강훈은 직진 연하남의 패기를 자랑한다. 받쓰로 태연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가 하면, 힌트를 결정하는 순간에도 태연을 배려하면서 한도 초과 설렘을 유발한다.

이와 함께 평소 '놀토' 중독 증세가 있을 정도라는 송건희는 매의 눈으로 MC 붐의 힌트를 캐치하고, 프리스타일 가창 실력도 뽐내는 등 흥미진진한 받쓰 적응기를 예고한다.

유선호는 당당한 커닝을 시작으로, 한해를 거울 치료하게 만든 심상치 않은 기세와 엉뚱한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초성퀴즈 - 햄버거 편'이 출제된다. 우스꽝 점수와 더불어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 소식이 전해져 도레미들의 승부욕을 한껏 끌어올린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