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인천 전자랜드, 송도중학교와 제휴 협약 체결…스쿨데이·농구클리닉 등 진행
작성 : 2015년 01월 20일(화) 09:04

인천 전자랜드가 송도중학교와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는 19일 오전 10시30분 송도중학교와 프로농구 미래 고객 유치 및 저변 확대를 위한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송도중학교는 인천지역 농구 명문 학교로 유희영 현 KBL 심판위원장, 김동광 전 감독, 이충희 전 감독, 신기성 현 하나외환은행 코치, 김승현 현 SKY스포츠 해설위원 등 스타 선수들을 다수 배출한 전통의 명문 학교다.

협약식은 송도중학교 교장실에서 진행됐으며 기원서 교장선생님과 김성헌 사무국장, 김상우 송도중 코치, 정창래 인천농구협회 임원이 참여했다. 협약에는 정규시즌 중 1회 스쿨데이를 개최해 학생 및 가족, 선생님들이 프로농구를 관람하며 당일 교내 동아리 단체 공연, 단독 이벤트 참여, 단체 소개 등을 통해 농구장에서 학교 모임 행사를 진행한다는 내용이 포함돼 있다.

전자랜드는 또 비시즌 기간에 선수들이 학교를 찾아가 농구클리닉을 개최해 농구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과 송도중 농구부원들을 대상으로 농구를 가르치고 사인회 및 기념촬영 등을 통해 선수들과 스킨십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이밖에도 학교와 상호 이익과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협의해 나아갈 것을 약속했다.


이상필 기자 sp907@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