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가 연말 윈터송 '눈오리'를 발매한다.
지난 1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콩알탄 '눈오리'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15일 신곡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겨울 분위기를 더하는 멜로디와 빈티지한 필름 감성이 느껴지는 콩알탄의 사진들이 눈길을 끈다. 특히 그동안 '콩알탄' 속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의 모습들은 한 편의 청춘을 담아내며 감성을 자극하기도. 여기에 신승호의 부드러운 음색으로 부르는 '눈오리' 가사 한 줄은 보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는다.
'눈오리'는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의 5인 5색 매력이 담겨있는 밴드 '콩알탄'이 따뜻한 연말을 선물하기 위해 선보이는 윈터송이다. 콩알탄 멤버들의 따뜻한 보컬과 함께 어우러지는 귀여운 가삿말은 겨울 감성을 고스란히 전하며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안겨줄 예정이다.
'콩알탄'은 '리얼'과 '페이크'를 오가는 다섯 청춘의 웃픈 성장기를 그리는 예능 콘텐츠로, 콩알탄 다섯 배우들의 각양각색 매력 발산과 멤버 간 조화로운 케미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그들은 지난 7일, 8일 진행된 2024 콩알탄 연말 미니콘서트 'KONGALTAN'서 다채로운 무대를 펼친 데 이어, 신곡 '눈오리'를 공개하며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은 상황. 이에 콩알탄이 선보일 신곡 '눈오리' 음원 발매에 많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콩알탄'은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콩알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콩알탄의 신곡 '눈오리'는 내일(15일) 저녁 6시(KST)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