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모두의마블', 新 콘텐츠 '요새섬멸전' 추가…박진감 넘치는 전투 '짜릿'
작성 : 2015년 01월 19일(월) 15:48

'모두의마블' 이미지 /넷마블 제공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가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서 스릴과 박진감이 넘치는 신규맵 '요새섬멸전'을 추가했다.

'요새섬멸전'은 본인의 요새를 지키고 상대방의 요새를 먼저 파괴하면 승리하는 새로운 형태의 조건을 추가해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신규맵에서는 본인 요새 도착 시 상대방 요새를 집중 공격하는 '요새 총 공격', 관광지 도착 시 생성되는 '요새 보호막', 상대방 요새 도착 시 발동하는 '기습 공격', 상대방 요새에 큰 피해를 입히는 '폭탄 투하' 등 박진감 넘치는 콘텐츠들이 등장했다.

넷마블은 어드벤처맵, 월드맵, 우주맵, 한국맵, 테마파크맵 등 기존 필드와 함께 이번에 추가한 '요새섬멸전'까지 총 6개의 개성 넘치는 맵에서 각기 다른 즐거움을 선사 할 예정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기존 캐주얼 보드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형태의 맵인 '요새섬멸전'을 준비했다"라며 "본인의 요새를 지키고 적의 요새를 파괴하는 과정에서 느낄 수 있는 짜릿한 스릴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친구 초대 시 50다이아와 프리미엄카드팩 1등을 지급한다. 또 11레벨에서 15레벨까지 초보 이용자들을 위해 프리미엄카드팩, 다이아 큐브, 프리미엄행운템 등을 추가 제공한다.


장용준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