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부산아이파크가 오는 12일 부산 이스포츠 구단 BNK 피어엑스(이하 BNK FearX)의 2024 팬 페스티벌 행사에 참여해 부산 연고 프로구단 간 화합의 장을 갖는다.
행사의 정식 명칭은 '2024 FFF'로 Fearless Foxes Festa의 줄임말을 뜻하며, 오는 12일과 13일 양일간 진행된다. 12일은 BNK FearX의 홈 경기장인 부산 이스포츠경기장 및 삼정타워 Q라운지에서, 13일은 서울 성수동 캔디성수에서 풍성한 팬 이벤트 행사와 콘텐츠, 관계 파트너사들과의 협업 부스 등 즐길 거리로 팬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2024 FFF에서는 BNK FearX의 내년도 선수단 소개와 출정식, 신규 브랜딩과 유니폼 공개와 더불어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별 이벤트로 부산아이파크의 임민혁, 손휘, 롯데자이언츠의 김원중, 황성빈과 BNK FearX 선수들이 함께하는 리그오브레전드(LOL) 이벤트 경기가 진행된다.
부산아이파크와 BNK FearX는 2021년 지역 스포츠 문화와 연고 구단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적 있다. 해당 협약의 일환으로 부산 지역 구단 간 상호 교류와 협력을 위해 이번 2024 FFF 행사의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편, 2024 FFF는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 입장 가능하며, 예약 방법 및 이벤트 내용은 BNK FearX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는 BNK FearX의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