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열혈사제2' 신은정, 강강약약의 정석…강렬 임팩트
작성 : 2024년 12월 09일(월) 10:54

열혈사제2 신은정 / 사진=SBS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신은정이 '열혈사제2'로 시청자들에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신은정은 지난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에서 김해일(김남길)의 과거 국정원 선배 '정석희' 역으로 출연, 따뜻한 카리스마로 캐릭터를 완성하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김해일에게 김홍식(성준)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던 석희. 그러나 자신의 정보가 새어 나간 것을 알고 찾아온 홍식에게 붙잡히고 말았다. 홍식은 석희에게 거센 고문을 하며 자신의 정보를 가져간 사람에 대해 묻지만 석희는 끝까지 입을 열지 않았다.

신은정은 따뜻한 카리스마를 가진 정석희 캐릭터를 완벽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극중 해일에게는 누구보다 따뜻한 선배였지만, 악행을 일삼는 홍식 앞에서는 한치의 물러남도 없는 모습을 유지하는 석희의 모습으로 '강강약약'의 정석을 보여준 것.

특히 그간 다수의 작품에서 부드러운 이미지를 보여줬던 신은정이 '열혈사제2'를 통해 보여준 강렬하고 날카로운 모습은 시청자들에 반전을 선사, 그녀의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다시 한번 입증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장르 불문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신은정. 신은정이 짧은 등장에도 시청자들에 압도적인 임팩트를 선사한 가운데 '열혈사제2'에서 위기에 놓인 석희가 이를 극복하고 빠져나올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