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유니시티코리아가 우리은행 우리WON 여자프로농구단과 10년 연속 맞손을 잡았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 11월 28일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를 통해 우리은행 우리WON 프로농구단(이하 '우리은행')과 2024-2025시즌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하며, 10년 연속 파트너십을 이어갔다"고 5일 알렸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체력 관리를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아산 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와 우리은행 정장훈 사무국장이 참석해 의미 있는 자리를 함께했으며, 유니시티코리아 회원 100여 명도 응원에 동참해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이날 홈경기는 유니시티코리아의 브랜드데이로 진행되어, 경기장에 입장한 관중들에게 겨울철 보습에 탁월한 '유니시티 핸드 앤 네일 크림'을 증정했다. 하프타임에는 유니시티와 함께하는 전광판 이벤트에 많은 팬들이 참여하며 홈경기에 재미를 더했다.
김종현 상무는 "대한민국 프로스포츠 구단 중 가장 많은 리그 우승 기록과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우리은행 우리WON 여자프로농구단과 팀 유니시티로 10년째 이어진 파트너십이 매우 뜻깊다"며, "브랜드데이를 통해 팬들이 우리 제품을 경험하고, 유니시티를 친숙하게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우리은행의 건강기능식품 공식후원사인 유니시티코리아는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유니시티만의 독창적인 공정으로 완성된 고품질의 예르바 마테 제품인 '유니마테 레몬진져'는 선수들이 즐겨찾는 제품이다. 클로로겐산이 함유되어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원활한 신진대사와 함께 긍정적인 기분을 촉진하여 선수들이 경기 중 가벼운 몸놀림과 활력 있는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Choice)의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선수들이 경기 전후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우리은행은 이번 시즌 유니시티코리아의 경기장 바닥 광고를 새롭게 도입했으며, 기존에 진행하던 전광판, LED, 테이블석 네이밍 광고를 더욱 활성화하여 브랜드 노출을 한층 강화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팀 유니시티'를 통해 국내 주요 스포츠 구단과 선수들에게 우수한 제품을 후원하며 스포츠 경기력 향상과 건강한 스포츠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인류의 풍요로운 삶(Make Life Better)'과 최적의 건강을 지향하는 기업 철학으로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