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음원 강자 빅나티(서동현)가 자작곡 '히어로 데스(Hero Death)'로 돌아온다.
'히어로 데스(Hero Death) (Feat. 시온)'는 이상과 현실 사이, 꿈과 목표를 위해 주저 없이 달려온 이들에게 낭만적인 위로를 전하는 곡이다. 꿈을 외면한 채 현실을 살아가는 데 있어 느낀 감정을 회고하며,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갈등하며 달려온 이들에게 벅찬 위로로 와닿기를 바라는 진심을 고스란히 전한다.
독창적인 음악성으로 주목받는 천재 아티스트 시온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두 아티스트의 콜라보로 믿고 듣는 조합을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빅나티와 시온의 개성 있는 음색이 가사에 담긴 낭만적인 위로의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한다.
곡 발매와 동시에 빅나티의 독보적인 감성을 담아낸 스폐셜 클립도 공개된다. 'essential; (에센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이는 '히어로 데스(Hero Death) (Feat. 시온)'의 스폐셜 클립에서는 마이크 앞에 선 빅나티의 모습과 함께 영화의 한 장면처럼 짙은 감성을 자아내는 다양한 장면들이 더해져, 듣는 이에게 강렬한 마음속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빅나티가 참여한 NHN벅스 'essential; with artist' 프로젝트의 네 번째 트랙인 '히어로 데스(Hero Death) (Feat. 시온)'는 오늘(4일) 오후 6시 벅스를 비롯한 주요 국내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