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자연성분도 피부궁합 맞아야 효과 있다
작성 : 2015년 01월 19일(월) 10:46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시대를 불문하고 여자에게 있어 맑고 깨끗한 피부는 젊음의 상징과 미의 기준이 된다. 고가의 기능성 제품이나 피부과 시술을 받기한다. 경제적인 면에서 부담스럽거나 예상치 못한 부작용 등을 수반하기도 한다. 시술 대신 내 피부에 맞는 자연주의 화장품을 사용해 관리해보자. 피부에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긴장 완화해주는 카모마일

카모마일은 긴장을 완화시켜줘 마음에 안정을 준다. 민감성 피부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피부 미용 재료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도록 도와준다.


1. 에센허브 '카모마일 폼 클렌저'
2. 에이솔루션 ‘트러블포커스 컨트롤 에센스’
3. 퓨어힐스 ‘센텔라스카 연고’


에센허브 '카모마일 폼 클렌저'는 보습 효과가 있는 호호바씨, 콩오일 등이 함유됐다.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카모마일, 쟈스민꽃수 등 자연 유래성분으로 저자극 제품이다. 특히 카모마일 꽃수 성분이 80%나 함유돼 피부를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피부 진정 효과 있는 병풀

병풀은 아프리카 원주민들이 몸에 자극을 받았을 때 바르던 풀이다. 예로부터 피부 손상을 완화하는 효능이 있는 풀로 잘 알려졌다. 피부 진정은 물론 의약외품으로 피부 상처를 치료하는데 보조 성분으로 사용되기도 한다. 상처 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퓨어힐스 ‘센텔라스카 연고’는 식약처 의약외품 인증 제품이다.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식물성 영양성분인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잠재워준다. 바르는 즉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병풀 성분에 물을 넣지 않고 파우더 타입으로 추출해 유효성분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준다. 끈적임 없고 가볍게 흡수된다. 식물성 성분을 사용해 상처 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혈액을 맑게 하는 어성초

어성초는 잎에서 비린내가 난다고 해서 지어진 이름이다. 이름과 달리 효능은 뛰어나다. 나쁜 피를 풀어내고 혈액을 맑게 해 체내에 있는 노폐물을 배출해준다.

에이솔루션 ‘트러블포커스 컨트롤 에센스’는 트러블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정제수 대신 어성초 추출물(70%)을 함유해 여드름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준다. 피부에 수분도 공급해 예민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 되고 계면활성제와 파라벤을 넣지 않았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