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트와이스 지효, 박나래 족집게 타로 풀이에 화들짝 "소름 끼쳐"(나래식)
작성 : 2024년 12월 02일(월) 15:38

나래식/ 사진=유튜브 나래식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지효가 '나래식'에 출격한다.

오는 4일 공개되는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 12회에는 트와이스 지효가 등장한다.

이날 '나래식'은 '지효네 캠핑 하우스'에서 진행된다. 특히 현장에는 군고구마통까지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두 사람은 군고구마통으로 통삼겹살, 통오징어 등을 구워 침샘 자극 먹방을 펼친다.

그 가운데 박나래는 지효에게 "타로점을 봐주겠다"고 제안한다. 박나래는 "고등학교 때 별명이 박보살이었다"라고 말해 지효의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이어 지효는 "아무래도 앨범을 앞두고 있으니까 잘 되는지 너무 궁금하다"고 털어놓는다. 트와이스는 오는 6일 미니 14집 '스트래티지(STRATEGY)'로 컴백한다.

이후 박나래의 해석을 들은 지효는 경악을 금치 못한다. 지효는 자신의 마음을 족집게같이 읽어내는 박나래의 타로 리딩에 "언니 진짜 신기 있냐" "너무 소름 끼친다"라며 화들짝 놀란다.

트와이스의 지효가 출연하는 '나래식' 12회는 4일 저녁 6시 30분에 공개된다.

한편 '나래식'은 맛과 재미를 보장하는 박나래 표 힐링 쿠킹 토크쇼다. 오픈 두 달여 만에 구독자 수 15만 명을 돌파한 것은 물론,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 편 200만 뷰·인급동 2위, '정년이' 배우 라미란X정은채 편, 다비치(이해리, 강민경) 편, 소녀시대 태연X샤이니 키 편 100만 뷰, 배우 이시언 편 100만 뷰·인급동 1위 등을 달성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