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뮤직뱅크' NCT 드림이 엔하이픈을 꺾고 1위를 차지했다.
22일 저녁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엔하이픈 '노 다우트'(No Doubt)와 NCT 드림(엔시티 드림) '웬 아임 위드 유'(When I'm With You)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마크는 "우선 이 상을 받게 해 준 시즈니 여러분 감사하다. 이 상을 받는 걸 당연하게 생각하지 않고 더 열심히 하는 7드림이 되겠다. 이 앨범을 열심히 만들어 준 스태프분들과 멤버들에게 고맙다"고 인사했다.
이어 "8년 동안 그래왔지만 우리의 포부는 여러분에게 꿈과 힐링을 주는 팀"이라며 "앞으로도 항상 저희의 기운을 받고 오늘도 파이팅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마크는 이날 생일을 맞은 멤버 천러를 향해 "생일 축하한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천러는 "오늘 제 생일에 1위 받을 수 있어서 의미 깊다. '뮤직뱅크' 감사하고, MC 감사하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 보여드리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ATEEZ (에이티즈), BADVILLAIN (배드빌런), CLASS:y(클라씨), ENHYPEN(엔하이픈), ICHILLIN'(아이칠린), LOVEONE (러브원), NCT DREAM, NEXZ, NOWADAYS, Yves(이브), VIVIZ (비비지), 강예슬, 박현호, 버비(Burvey), 아일릿(ILLIT), 안예은, 에이스(A.C.E), 조미, 케플러(Kep1er) 등이 출연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