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이승기 데뷔 20주년 앨범, '내 여자라니까'→'삭제' 다시 담는다
작성 : 2024년 11월 22일(금) 09:47

이승기 /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가수 이승기 데뷔 20주년을 맞아 히트곡을 재탄생 시킨다.

이승기의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21일 공식 채널을 통해 이승기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위드'(With) 트랙리스트 블라인드 버전(Blind ver.)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살펴보면 '되돌리다'를 비롯해 '내 여자라니까', '삭제', '하기 힘든 말', '아직 못다한 이야기' 등 총 5곡이 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다.

'되돌리다'는 2012년 발표한 이승기의 5.5집 미니앨범 '숲'의 타이틀곡으로 중독성이 짙은 멜로디와 슬프지만 아름다운 노랫말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곡이다.

이와 함께 이승기 신드롬을 일으킨 2004년 데뷔 앨범 '나방의 꿈'의 타이틀곡인 '내 여자라니까'와 같은 앨범 수록곡인 '삭제', 2006년 발표한 정규 2집 타이틀곡 '하기 힘든 말', 2007년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을 통해 선보인 '아직 못다한 이야기' 등 이승기의 초창기 히트곡들이 새롭게 재탄생 시킬 예정이다.

트랙리스트에는 이승기의 히트곡 제목 외에도 'With'라는 글자 옆에 빈칸을 남겨뒀다. 이와 함께 얼굴은 가려졌지만 이번 앨범에 참여한 뮤지션들로 추정되는 인물들과 이승기가 함께 촬영한 사진들이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승기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위드'는 12월 4일 저녁 6시에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