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디즈니 공동 회장 "'무빙' 엄청난 흥행, 길잡이자 영감" ['2024 DCS']
작성 : 2024년 11월 20일(수) 11:59

무빙 / 사진=디즈니+ 제공

[마리나베이(싱가포르)=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디즈니엔터테인먼트 공동 회장이 '무빙'에 대한 애정을 내보였다.

20일 오전(현지시각)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에 위치한 샌즈 엑스포&컨벤션 센터에서 '2024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2024 Disney Content Showcase, 이하 DCS)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전세계 500여 명 이상의 취재진 및 파트너들이 참석했다. 행사 참석 국가는 한국 포함 아태지역 12개국( 싱가폴 일본 중국 홍콩 대만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베트남 호주)이다.

이날 디즈니를 비롯해 20세기 스튜디오, 서치라이트 픽처스,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픽사, 루카스필름, 마블 등의 글로벌 콘텐츠 신작들이 소개됐다.

다나 월든 디즈니엔터테인먼트 공동 회장은 "글로벌 히트작은 어디서나 탄생할 수 있다. '쇼군' '무빙'의 엄청난 흥행 처럼. 두 시리즈는 디즈니의 길잡이자 영감이다. 대담하고 탁월하다"고 말했다.

이어 "아태지역은 월트디즈니에 중요하고 활발한 성장 지역이다. 전세계를 둘러봐도 아태지역만큼 저를 설레게 하는 지역은 없다. 독창적 스토리, 인재, 훌륭한 스토리텔링에 대한 열정 넘친다. 세계 최고 수준 오리지널을 보며 감동 받았다. 새로운 개봉작, 스트리밍 작품을 기대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