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유다빈밴드가 이번 겨울 단독 콘서트 ‘우리의 밤 - 오늘은 잠에 들 거예요’(이하 우리의 밤) 티켓 오픈과 동시에 다시 한번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단독 콘서트 5연속 매진이라는 신화를 만들었다.
지난 15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예매가 진행된 유다빈밴드의 겨울 단독 콘서트 ‘우리의 밤’이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유다빈밴드만의 또 다른 신기록을 세우며 성장세를 보여줬다. 유다빈밴드는 단독 콘서트 5연속 매진의 기록 외에도, 예매 오픈 30분 만에 인터파크 티켓 랭킹 1위를 찍으며 치열했던 티켓팅의 열기를 실감하게 했다.
단독 콘서트 ‘우리의 밤’은 앞서 개최한 여름 콘서트 ‘FIND OUT!’과 ‘FOUND OUT!’과는 또 다른 매력의 겨울 브랜드 콘서트로, 유다빈밴드만의 연말 감수성을 팬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유다빈밴드 단독 콘서트 중 역대 최대 스케일로 진행될 예정으로, 개최 소식부터 ‘연말에 유다빈밴드? 무조건 참석’, ‘연말 휴가 때리고 가겠다’ 등 SNS 상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 공연 매진이 한차례 암시되기도 했다.
올해의 유다빈밴드는 어떤 해들보다도 더 특별한 2024년을 보내왔다. 지난 4월 산울림과 페퍼톤스의 프로젝트 앨범에 리메이크로 참여하기도 했으며, 또 다른 청춘 가수 ‘하현상’과의 듀엣 음원 ‘털어버리자’를 발매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어 9월, 100만 유튜버 조매력과의 콜라보 음원 ‘그런갑다...’와, 10월 유다빈밴드만의 청춘 서사의 정점을 보여주는 첫 EP 앨범 ‘이그나이트(IGNITE)’를 발매하며 다채로운 매력의 곡들로 팬들의 사랑에 화답했다.
유다빈밴드는 뿐만 아니라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부산국제록페스티벌’등 다양한 록 페스티벌과 25곳의 대학 축제 무대에 함께하며 ‘라이징 스타’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6일에는 수능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기획 공연 <어떤 하루>를 통해 팬들과 만났다.
한편 유다빈밴드의 단독 콘서트 ‘우리의 밤’은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명화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