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차정숙' 엄정화, 김병철과 진짜 한식구 됐다…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
작성 : 2024년 11월 18일(월) 10:17

엄정화 / 사진=에일리언컴퍼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배우 엄정화가 '닥터 차정숙' 김병철과 한식구가 됐다.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는 18일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을 사로잡는 배우 엄정화가 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에일리언컴퍼니는 "남다른 브랜드 네임 파워를 지닌 엄정화 배우가 다채로운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엄정화는 그동안 영화와 드라마를 막론하고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온 국내 대표 배우다. 또한 연기뿐만 아니라 음악, 예능, 무대, 광고까지 전 분야에서 고른 활약을 보여주며 대체 불가 아이콘이자 올라운더 아티스트로도 각광받고 있다.

특히 엄정화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와 '닥터 차정숙'를 통해 깊이 있는 연기 내공을 드러냈다. 스크린에서도 고른 활약을 이어간 엄정화는 지난 2020년 개봉한 영화 '오케이 마담'에서 코믹과 액션을 넘나드는 연기를, 영화 '화사한 그녀'에서는 화사한 기술이 주특기인 전문 작전꾼 지혜 역을 맡아 다채로운 활약을 보여줬다. 더불어 tvN 예능 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을 통해 가수로서의 열정과 재능도 끊임없이 펼쳤다.

이에 엄정화가 새로운 출발을 함께하게 된 에일리언컴퍼니와 어떠한 시너지를 보여줄지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모인다.

에일리언컴퍼니에는 김국희, 김병철, 김우석, 김지석, 노현정, 무진성, 박민정, 박예니, 박정표, 안세호, 왕준영, 이무생, 이승훈, 이승희, 이주명, 이진희, 전효성, 정준원, 조윤수, 주연우 등이 소속돼 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