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고소영, 건축상 수상한 400평 가평 별장서 손님 맞이 준비…럭셔리 내부 공개
작성 : 2024년 11월 15일(금) 17:30

고소영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배우 고소영이 경기도 가평 별장에서 손님 맞이 중임을 밝혔다.

15일 고소영은 자신의 SNS에 "가평에서 촬영 준비. 하루하루 손님 맞이 준비"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고소영 SNS


사진에는 으리으리한 별장의 외관과 내부 모습이 담겼다. 고소영은 반려견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특히 럭셔리한 느낌의 화이트 톤 인테리어, 나무로 된 바닥과 계단 등이 눈길을 끌었다. 가구, 조명 등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풍겼다. 야외 덱으로 보이는 공간에는 화로까지 갖춰져 있다.

한편 고소영은 배우 장동건과 지난 2010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그는 2017년 KBS2 드라마 '완벽한 아내' 이후 7년간의 공백을 깨고 방송에 복귀, TV조선 리얼리티 예능에 도전한다. '쉼'을 키워드로 한 프로그램으로, 고소영은 자신의 별장에서 손님을 맞는 형식으로 촬영을 진행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별장은 장동건·고소영 부부가 세컨드하우스로 약 24억 원에 매입했으며, 규모는 400평대인 것으로 알려졌다. 고소영이 직접 설계부터 인테리어에 참여했으며, 세계적 권위의 건축상을 수상한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