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유다빈밴드, 연말 단콘 '우리의 밤' 티켓 오픈…역대급 스케일 예고
작성 : 2024년 11월 15일(금) 11:23

유다빈밴드 / 사진=엠피엠지 뮤직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청춘을 대표하는 밴드, 유다빈밴드가 올해 따뜻하고 특별한 방법으로 팬들과 연말의 마지막 날을 장식할 예정이다.

유다빈밴드는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명화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우리의 밤 - 오늘은 잠에 들 거예요'(이하 '우리의 밤')을 개최한다. '우리의 밤'은 15일 저녁 7시에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판매된다.

특히 유다빈밴드의 단독 콘서트는 작년 여름 콘서트 '항해'를 기점으로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해온 만큼, 이번 연말 콘서트 티켓팅 또한 매우 치열한 것으로 예상된다.

단독 콘서트 '우리의 밤'은 유다빈밴드 데뷔 이후 연말마다 팬들과 한 해를 돌아보며 추억하는 브랜드 콘서트로, 올해도 유다빈밴드만의 따스함이 담긴 겨울을 선보이고자 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 명의 부제는 작년 '우리의 밤 - 언제나 그랬듯이 함께 있을 거야'를 통해 선공개 했던 '오늘은 잠에 들 거예요'로 유다빈밴드의 겨울 신곡 발매도 함께 예고하는 듯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이 증폭시켰다.

엠피엠지뮤직에 따르면 '이번 공연 '우리의 밤'은 작년 연말 공연에 비해 약 두 배에 가까운 좌석 수의 공연장에서 개최되는 만큼, 아티스트가 큰 스케일에 알맞는 특별한 단독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2021년에 데뷔한 유다빈밴드는 엠넷 밴드 서바이벌 프로그램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의 TOP3에 들며 떠오르는 슈퍼루키 밴드로, 무대를 압도하는 단단한 보컬과 청춘미가 가득한 연주력으로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부산국제록페스티벌'등 다양한 록 페스티벌을 비롯하여 올해 25곳의 대학 축제에 초대되는 등 현세대 가장 핫한 청춘 밴드임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지난 10월 유다빈밴드는 데뷔 이후 첫 EP 앨범인 'IGNITE(이그나이트)'를 발매하며 청춘들의 아픔과 고민을 주제로 한 다채로운 매력의 곡들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발매 이후 첫 콘서트로, 기존보다도 더 다양하고 풍성한 셋 리스트가 기대된다.

한편 유다빈밴드는 다가오는 15일 'ENA케이팝업차트쇼', 16일 나상현씨밴드와 함께하는 '2024 수험생 특별 콘서트'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