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나솔사계' 10기 정숙, 가슴 사이즈=집안 내력 "할머니 G컵·母 H컵" [텔리뷰]
작성 : 2024년 11월 15일(금) 07:01

나솔사계 / 사진=SBS Plus, ENA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10기 정숙이 거침없이 사이즈를 밝혔다.

14일 밤 방송된 SBS Plus, ENA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최초로 돌싱민박이 열렸다.

나솔사계 / 사진=SBS Plus, ENA


이날 10기 영숙은 10기 정숙을 향해 "우리 언니 (가슴) 왜 더 커졌지? 좀 부담스럽다. 줄였다던데 왜 더 커졌어"라고 물었다. 이에 10기 정숙은 "줄였는데도 이 정도야"라고 자신했다.

VCR을 보던 MC 데프콘은 "남자들은 보통 저런 얘길 잘 안 한다"고 민망해했다. 이에 MC 경리가 "없으니까"라고 말하자 MC 데프콘은 "없다니요. 사이즈 얘기를 할 순 없지 않냐"고 답했다.

이어 10기 영자가 "살 빠지면 원래 가슴부터 빠지잖아"라고 말하자 10기 정숙은 "안 빠진다. 집안 자체가 그렇다. 우리 엄마가 H(가슴 사이즈)"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10기 정숙은 "할머니 G, 작은 이모 F, 큰 이모가 E. 집안 자체가 크다"며 "우리 목욕탕 가면 다 시선집중"이라고 강조했다.

이를 들은 10기 영숙이 "세상 다 가졌네"라고 말하자 10기 정숙은 "남자가 없잖니"라고 씁쓸해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