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유퀴즈' 이문세, 유재석과 같은 종로구 견지동 출신 "그때 코흘리개 걔였나?" [TV캡처]
작성 : 2024년 11월 13일(수) 21:48

사진=tvN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가수 이문세가 유재석과 같은 종로구 견지동 출신임이 밝혀졌다.

1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이문세가 출연했다.

유재석은 이문세의 등장에 "문세 형님은 '선배님', '선생님'보다 저에게는 형님이다. 저의 청소년기를 함께해주셨던 분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문세는 자기소개를 해달라는 말에 "저는 종로구 견지동에서 태어나 지금까지 대한민국 가수로서의 명함을 걸고 지금까지 마이크를 40년 이상 하게 된 노래하는 사람, 이문세다"라고 말했다.

그 말에 유재석은 "본적이 종로구 견지동이신가. 저도 종로구 견지동이다"라며 반가워했다.

이문세는 "진짜로? 그때 그 코흘리개 걔였었나?"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제가 지금까지 연예계 있으면서 처음 봤다"고 반응했다.

이문세는 "제가 8살 때 재석이가 태어난 거다. 그냥 진짜 동네꼬마다. 사탕도 주고 놀아보라고 했을 수도 있겠다"며 "저는 '유퀴즈'만 나왔다. 다른 유혹을 모두 뿌리쳤다. 재석 씨랑 세호 씨의 팬이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강원도 봉평에서 아날로그 방식의 삶을 살고 있다. 밭에서 채소도 가꾸고 족구 팀도 만들어서 족구 삼매경에 빠졌다. 설레발 족구단이라고 제가 지었다"고 근황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