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종민·빽가 "신지 뺀 활동명 지어달라" 부탁한 이유는?
작성 : 2024년 11월 13일(수) 18:51

사진=유튜브 꼰대희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그룹 코요태 김종민, 빽가가 환상의 예능 케미를 보였다.

13일 유튜브 채널 '꼰대희'에는 '신지가 안 보이는데 혹시 코요태신지? [달고나작명소EP.4]'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종민과 빽가는 김대희가 이끄는 '달고나작명소'를 방문, 새 활동명을 지어달라고 부탁했다. 김종민은 "가끔 신지가 쉬거나, 예능에 우리 둘만 나갈 때가 있는데 그때 쓸 활동명을 지어달라"라며 작명을 부탁했다. 이에 김대희는 "하지마. 둘이 뭘 하려는 생각조차 하지마"라고 받아쳐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김대희는 "신지가 빠졌는데 누구지? 이렇게 생각할 수 있다"며 유닛 활동명으로 '뉘신지'를 추천했고, 김종민과 빽가는 마음에 들어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통통 튀는 입담과 예능 케미를 보여준 김종민과 빽가는 신곡 '사계'도 홍보하며 이목을 끌었다.

김종민은 "올 겨울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다"라며 신곡 '사계'를 소개, 짧게 한 소절을 직접 불렀다. 반전 음색에 김대희와 빽가는 "노래 깜짝 놀랐다. 너무 저평가 돼왔다"고 반응했다.

이처럼 라이브는 물론 예능감을 맘껏 발산한 김종민과 빽가는 최근 코요태의 신곡 '사계'를 발매,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인에 성공하며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