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페이스미' 이이경의 촬영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KBS2TV 수목드라마 '페이스미'에서 성형외과 의사 한우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이경의 극과 극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스틸컷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이이경은 작품에서 보여준 캐릭터의 유쾌한 에너지를 그대로 전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 잡는다. 특히 장난스러운 표정과 함께 환한 미소를 띠운 모습은 보는 이들 마저 웃음 짓게 만드는 매력을 선사한다.
실제로 촬영장에서 이이경은 매 씬 촬영마다 에너지 충만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능청스런 연기와 뛰어난 순발력으로 제작진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이이경은 제 옷 입은 듯 소화해낸 완벽한 싱크로율에 현장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이어 또 다른 스틸컷에서는 밝은 분위기와는 확연히 대비되는 모습이다. 의사 가운을 입은 채 '한우진'에 이입된 모습으로, 흠 잡을 곳 없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또 무표정으로 무언가를 응시하고 있는 그의 모습은 지적인 분위기까지 더해지면서 시청자들의 심쿵을 유발한다.
이처럼 이이경은 '페이스미'를 통해 극과 극의 매력을 발산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유쾌함부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동시에 보여준 모습으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은 이이경. 이번 주 방영 될 3, 4회 본 방송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이경이 성형외과 의사로 열연중인 KBS2TV드라마 '페이스미'는 냉정한 성형외과 의사와 열정적인 강력계 MZ 형사가 범죄 피해자 재건 성형을 통해 사건의 진실을 쫓는 공조 추적 메디컬 드라마로, 매주 수,목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