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겨울축제’ 추위 걱정없이 따뜻하게 즐기는 비법
작성 : 2015년 01월 16일(금) 09:57

라푸마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새해를 맞이하면서 얼음낚시, 눈꽃축제, 불빛축제 등 야외에서 진행되는 겨울행사들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이번 주말 친구 또는 연인, 가족과 함께 겨울축제를 계획 중이라면, 한 겨울에도 추위 걱정 없이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션아이템을 참고해보자.

구스다운 패딩 하나면 강추위 걱정 끝

겨울철 두툼한 패딩 하나만 있으면, 장시간 야외에 머물러야 하는 겨울축제라도 문제 없다. 라푸마 알프레드 익스페디션 다운 재킷은 라푸마의 오리진인 프랑스산 구스 다운을 사용해 최고 수준의 다운 복원력과 보온성을 자랑한다.

등판에 써모트론 발열 안감을 사용해 필파워, 다운량이 유사한 타 다운 제품보다 착용 시 3~5도 더 따뜻하다. 또한 최고의 투습성을 자랑하는 윈드스타퍼 2L(Layer) 원단을 사용해 완벽한 방풍성과 발수성을 경험할 수 있다.

라푸마, 네파, 파쉬, 엠리밋, 밀레


올 겨울 방한부츠가 대세

겨울축제를 즐기다가 갑작스럽게 내리는 눈, 비에 대비해 방한부츠를 준비해보자. 라푸마 스노우 덕 다운 부츠는 내구성과 기능성으로 인정받는 이탈리아 아웃솔(밑창) 제조사인 비브람사의 아이스트렉 물성을 밑창에 적용했다.

미끄럼 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은 물론 빙판길에서의 안정성을 크게 높였다. 또한 라푸마 ‘스노우 덕 다운 부츠’는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발 안으로 들어오는 외부 공기를 완벽히 차단해주며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겨울철, 얇고 따뜻한 플리스 주목

얇고 따뜻하면서도 실용적인 플리스 제품이 올 겨울 핫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네파 팔라스 플리스 풀짚업 재킷은 니트조직의 원단으로 보온성을 강조한 폴리에스터 제품이다. 앞 지퍼 부분에 랍빠 배색 포인트를 주었으며, 트래블 와펜을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미를 강조해 패션 아이템으로도 주목된다.

저체온증 막긴 위해 방한 액세서리, 핫팩 필수

야외에서 진행되는 겨울축제를 계획 중이라면 일정한 체온 유지를 위해 털모자, 장갑, 귀마개, 넥워머 등 방한 제품을 추가로 준비하는 것이 현명하다. 엠리밋 자수 워크캡은 보아 소재를 사용해 방한성을 높인 동시에 유니크한 질감을 표현했다. 귀마개 또한 퍼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자랑한다.

밀레 라이드온 글러브는 손바닥 및 손가락 끝에 가죽을 덧대어 내구성을 높인 제품이다. 검지와 중지, 약지 마디 부분에 주름을 주어 활동성을 높였다. 내부에 기모 처리가 돼 보온성이 뛰어나다.

체온이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핫팩 준비가 필수다. 파쉬 핫팩은 실외에서 2~4시간 가량 보온이 유지된다. 0.7~2리터까지 물주머니 용량이 다양해 필요에 따라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물주머니가 PVC 재질로 제작됐다. 뚜껑은 스쿠류 방식 TUV 유럽 안전인증을 받아 수명이 길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