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1월 16일 생일 스타 이민기·심혜진
작성 : 2015년 01월 15일(목) 23:01

이민기가 7일 훈련소에 입소했다.

1월 16일 생일인 당신!happy birthday to you!!한 해를 시작하는 1월 16일은 평범하기 그지 없는 금요일입니다. 휴일도 아니며, 음력 24절기 중 그 어느 것도 해당되지 않습니다. 오늘은 날씨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전국 곳곳에 눈·비 전국이 차차 흐려져 중부 지방은 낮부터 늦은 오후 사이, 충청남도와 전라도는 낮에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눈발이 날리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오늘 외출시 꼭 우산은 챙겨 가시기 바래요.

1월 16일 생일꽃은 히야신스_노랑(Hyacinth), 꽃말은 '승부'입니다. 해당 일에 태어난 사람들은 언제나 엄격하지 않으면 못 견뎌합니다. 본인의 가치 기준을 가지고 또 그것을 본인이 잘 지켜낸다는 것은 참 좋은 일,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니지요,

자기를 통제하지 못해 생기는 실수가 참 많으니까요. 하지만 엄격히 하는 것도 때와 장소에 따라 조금은 유연하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면 1월 16일 태어난 우리 스타는 누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이민기

1985년 1월 16일

배우 이민기는 연기 전 2005년에 패션모델로 먼저 데뷔했다.이후 그는 MBC '굳세어라 금순아'로 연기자로 데뷔했다.이민기는 드라마는 물론 영화 '해운대', '퀵', '오싹한 연애', '연애의 온도', '황제를 위하여', '몬스터'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그는 지난해 영화 '황제를 위하여'에서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여 관심을 끌었다.이민기는 오는 28일 영화 '내 심장을 쏴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독특한 헤어~ 눈길 끄네!



▼팬 여러분 반가워요!



▼이기적인 비율



▼카리스마 넘치는 가죽재킷



▼수줍은 미소도 멋있어!



심혜진


1967년 1월 16일

배우 심혜진은 1986년 '미즈노' CF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CF로 통해 주목을 받았다.그는 1988년 영화 '추억의 이름으로'로 영화 데뷔했다.

심혜진은 영화 1991년 '그들도 우리처럼'으로 낭트 영화제 여우주연상과 백상 예술대상 여우주연상, 춘사 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 1992년 영화 '결혼 이야기'로 대종상 여우주연상, 영화 평론가상을 수상하면서 국내 최고의 스크린 여배우가 되었다.


▼ 세월을 거스르는 동안 미모



▼왕언니의 여유로운 입장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는 미모



▼섹시하게 드러낸 어깨라인



진주희 기자 ent1234@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