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고호정이 ENA 새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에 출연한다.
30일, 소속사 단테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고호정이 ENA 새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극본 이정신, 연출 박선호, 제작 KT스튜디오지니, 스튜디오S)에 열정과 행동이 앞서는 귀여운 신입 사원 ‘고호정’ 역으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김세정 분)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민주(이종원 분)의 설렘 도수 끌올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신입 사원 고호정은, 채용주(김세정 분)의 같은 팀 막내로 등장한다. 처음 사회에 발을 내딛어 서툴고 어리숙하지만 팀에 잘 적응하기 위해 무엇이든 최선을 다하는 반면 ‘폼생폼사’를 외치며 자신만의 독특한 패션 감각을 뽐내는 MZ세대 사원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고호정은 올웨이즈 숏드라마 ‘블루 콤플렉스’에 이어 열일 행보를 보여주며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고호정이 출연하는 ENA 새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는 11월 4일(월) 밤 10시 ENA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지니TV, 지니TV모바일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