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소원 들어준다는 앱 '수르수르만수르', 송준근 선행으로 '시선 집중'
작성 : 2015년 01월 15일(목) 11:15

'수르수르만수르' 앱 /네이버 앱스토어 발췌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개그맨 송준근의 아름다운 선행이 알려지자 그 발판이 된 '수르수르만수르' 앱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수르수르만수르'는 최근 무료로 공개된 애플리케이션이다. 원하는 소원을 작성하면 꼬마 마법사 '만수'가 이를 들어준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개그맨 송준근의 선행으로 널리 알려지는 중이다. 그는 최근 '수르수르만수르'를 통해 췌장암 말기 아버지를 둔 한 학생 가족의 사연을 접하고 이들을 돕기 위해 나선 바 있다.

학생의 사연은 "췌장암 말기 아버지를 위해 잊지 못할 마지막 결혼기념일을 만들고 싶다"라는 것. 송준근을 비롯한 동료 개그맨 이상민, 이상호 등은 사연자의 아버지를 위한 특별한 결혼기념일 이벤트를 계획했다.

당일 이들은 마지막 가족사진을 담을 카메라를 사연자 가족에게 선물했다. 또 아버지를 위한 가족들의 영상편지를 공개했고 병실 안에 있던 모든 사람들은 눈시울을 붉혔다.

사연자의 아버지는 안타깝게도 그로부터 약 1주일 뒤 가족들의 품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준근 선행 이뤄낸 '수르수르만수르' 좋은 앱이네" "송준근 선행과 '수르수르만수르' 앱 둘다 멋지다" "'수르수르만수르' 통해 나도 송준근처럼 선행하고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용준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