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슈퍼주니어 예성, 20년차 내공…전매특허 '파워풀 보컬' 온다
작성 : 2024년 10월 24일(목) 14:33

예성/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슈퍼주니어 예성(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신곡 ‘It’s Complicated’(잇츠 컴플리케이티드)로 독보적인 ‘파워풀 보컬’을 선사한다.

11월 5일 발매되는 예성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It’s Complicated’는 펄싱 베이스 라인과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인상적인 유포릭 팝(Euphoric Pop)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새로운 감정이 시작될 때 느끼는 낯섦과 정의할 수 없는 복잡한 마음을 담았다.

특히 예성은 2025년 데뷔 20주년을 앞둔 ‘K팝 레전드’ 그룹 슈퍼주니어에서 일명 ‘메인보컬 라인’으로 불리는 멤버로, ‘명품 보컬리스트’ 수식어에 걸맞는 탄탄한 가창력 기반의 파워풀한 보컬로 타이틀 곡 ‘It’s Complicated’에 자신만의 색깔을 더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It’s Complicated’를 포함한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11월 5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고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더불어 지난 23일부터 예성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이번 앨범의 비주얼 콘셉트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티저 이미지가 순차 공개되는 중이며, 새로운 매력을 입은 예성의 모습이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