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크러쉬(Crush)가 따스한 연말을 선물한다.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4 CRUSH CONCERT [CRUSH HOUR : O](2024 크러쉬 콘서트 [크러쉬 아워 : 오])’(이하 ‘2024 CRUSH HOUR : O’)의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크러쉬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잠이 든 크러쉬를 관찰하는 듯한 편안한 무드부터 캐주얼한 착장으로 따뜻함을 전달하는가 하면, 아티스트의 비주얼이 오롯이 담긴 이미지까지 한편의 영화 포스터와도 같은 각양각색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크러쉬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타이틀로 내세운 ‘O’의 동그란 모양처럼 돌고 도는 삶 속 서로를 깎아내리기보단 사랑하며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인 만큼, 연말에 어울리는 연출과 그의 수많은 히트곡을 만나볼 수 있는 ‘크러쉬표 세트리스트’는 관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안겨줄 전망이다.
매력적인 보컬과 아티스트 특유의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독차지해온 크러쉬. 앞서 인기리에 종영한 ‘눈물의 여왕’ OST Part.4 ‘미안해 미워해 사랑해’를 통해 그는 각종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OST계 강자’ 타이틀을 다시 한번 입증한 바 있다.
위로와 감동을 동시에 안길 크러쉬의 ‘2024 CRUSH HOUR : O’ 티켓 예매는 11월 5일 오후 8시부터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며, 6일 오후 8시부터는 일반 예매도 가능하다.
한편, 크러쉬의 ‘2024 CRUSH HOUR : O’는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송파구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