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god(지오디) 데니안, 12월 1일 단독 팬미팅 개최! 2024 Danny's Day
작성 : 2024년 10월 24일(목) 11:22

데니안/ 사진=젬스톤이엔엠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god(지오디)의 멤버이자 배우 데니안이 생일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하루를 함께 한다.

데니안은 다가오는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단독 팬미팅 2024 Danny's Day 을 개최한다. 친한 친구들을 맞이하는 학교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에서 데니안은 오랜 친구 같은 또 새롭게 다가온 팬들과 ‘평생’ 친구가 되는 설레는 발걸음을 내딛는다.

은 데니안의 생일인 12월 22일을 기념해 앞서 진행되는 팬미팅으로, 언제 만나도 반가운 편안한 친구와 함께 보내는 설레는 하루 오랜 시간 알고 지낸 친구들을 만나는 데니의 특별한 공간에 팬들을 초대해 오붓한 시간을 보낸다. 데니안의 유쾌한 입담부터 팬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코너 등 알찬 무대들로 가득 채울 것을 예고해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싱그러움을 담아낸 청량한 분위기에 단정하게 교복을 차려입고 해사한 웃음을 드리우고 있는 데니안의 맑은 모습이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를 유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학창 시절로 돌아간 듯한 데니안의 풋풋한 모습과 비주얼이 다가올 팬미팅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증폭시킨다.

앞서 데니안은 리빙 레전드 그룹 god(지오디)의 데뷔 25주년을 맞아 개최된 2024 단독 콘서트 ‘CHAPTER 0’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또한 2023년 제44회 서울연극제 대상을 수상한 연극 ‘띨뿌리’에 출연을 예고, 극 중 ‘동희’ 역을 맡아 전쟁의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인물을 연기하며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데니안의 생일 기념 단독 팬미팅 2024 Danny's Day 은 오는 10월 29일(화) 오후 7시부터 온라인 예매 플랫폼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가 진행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