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명품침대 ㈜렉스필이 지난 14일,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본사에서 프로골퍼 유현조(삼천리,19)와 후원 조인식을 진행했다.
유현조는 지난 9월 KLPGA 메이저 대회인 KB금융 스타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하였으며, 지난 상상인 한경 와우넷 오픈을 끝으로 올 시즌 신인상 수상을 확정 지었다.
이번 후원을 통해 ㈜렉스필은 '꿈의 침대'로 불리는 국내 최고가 렉스필 명품침대와 바운티풀 최고급 호텔침구세트를 유현조에게 지원한다. ㈜렉스필 강헌구 회장은 "우리 렉스필 침대로 유현조 선수가 편안한 휴식에 집중하여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전했다.
이에 유현조는 "골프선수로서 컨디션 유지를 위한 충분한 휴식을 중요하게 생각했는데, 꼭 필요한 선물을 받은 것 같아 기분이 좋다. 렉스필 침대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렉스필은 침대 및 매트리스 제작 전문 기업으로, 강남의 유명 피부과 및 병원들의 VIP 룸, 특급호텔에 설치되어 있으며 유명 연예인 및 스포츠 선수들이 사용하는 침대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최근에는 KLPGA 제11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더헤븐 마스터즈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배소현, 윤이나가 우승자 경품과 협찬으로 각각 렉스필 침대를 제공받아 사용하고 있다.
0.1% 프레스티지 명품침대는 렉스필에서 30년간의 수면 과학 노하우를 집대성한 작품이다. 특허 받은 의료용 소재인 실리콘 계열 고탄성 중합제인 젤스페이서와 울 및 텐셀, 캐시미어등 최고급 소재만을 사용하여 만들었으며 수입 수제 가죽과 다이아몬드 등을 사용하여 모든 공정을 핸드메이드로 완성한 제품이다. 국내 최고가인 만큼 꿈의 침대로 불리며 성황리에 판매되고 있다. 잠 못 이루는 현대인들에게 숙면을 도와주는 렉스필 침대의 행보가 앞으로 더 기대된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