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흑백요리사' 비빔대왕, 탈락 비화→인터뷰 중 눈물까지(세상에 이런일이) [TV스포]
작성 : 2024년 10월 24일(목) 09:42

세상에 이런일이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가 '흑백요리사' 비빔대왕 유비빔을 만난다.

24일 방송되는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SNS 영상 조회수 640만 회를 돌파하며 야생 비둘기를 조련시키는 듯한 모습으로, '비둘술사' '비둘기를 조종하는 흑마법사' 라고 불리며 유명세를 탄 인물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이어 1회에 이어 '스벅 아저씨'의 Y대 재학 시절 절친하게 지냈던 '아빠 어디가' 김유곤 PD와의 재회로 백지영과 김호영, 김용명 모두 흐르는 눈물을 참지 못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로 큰 인기를 끌었던 화제의 인물 유비빔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은다. '흑백요리사' 1차 예선에서 백종원의 "짜요!"라는 심사평과 함께 탈락할 수밖에 없었던 비하인드를 밝힌다. 공개되지 않았던 그의 비빔외길 인생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며, 인터뷰 중 끝내 눈시울을 붉혀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괴식친목회'에서는 조회수 252만 회의 레전드 출연자 '통째로 먹는 여인', 지난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생고기 아저씨', '식초 아주머니'와 신입 회원인 '곤충 총각'까지 레전드 라인업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에 영상을 보던 백지영은 과거 출연자였던 '통째로 먹는 여인'이 나오자 "아는 사람"이라고 밝혀 다른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한다.

또한 첫 게스트로 등판한 전 야구선수 유희관은 거침없는 입담으로 큰 웃음을 터뜨려, 스튜디오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군다.

휴지기를 거쳐 성공적으로 컴백한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2회는 오늘(24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