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축구 FC서울이 '2024 그라놀로지배 FC서울 아카데미컵'을 개최한다.
'2024 그라놀로지배 FC서울 아카데미컵'은 서울 전역에서 FC서울 아카데미 축구교실에 참여하는 회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우정을 나누는 동시에 그동안 갈고닦은 축구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FC서울 아카데미 회원 가족들의 축제이다.
이번 대회는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서울월드컵경기장 보조구장에서 진행되며, 6세부터 중학생까지 총 110개 팀이 참여해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통해 각 연령별 우승팀을 가려낸다. 특히 이번 대회는 FC서울과 2023년부터 함께하고 있는 그라놀로지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여 FC서울 아카데미 회원 가족들과 함께 풍성한 '가을의 추억'을 함께 만들 예정이다.
그라놀로지는 대회 기간 제품 홍보 및 판매를 위한 부스를 운영, 경기장을 방문한 어린이와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물하고, 특히 FC서울과 컬래버 제품인 하루그래놀라바 시그니처를 출시 이후 최대 할인가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그라놀로지는 올해 홈경기 이벤트, 브랜드석 운영, 브랜드 데이 등 다채로운 공동 마케팅을 진행했으며, 대한민국 대표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FC서울 아카데미는 프로축구단 FC서울이 직영하는 유소년 전문 축구클럽으로 축구를 체계적으로 배워보고 싶은 미취학아동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입단 문의 및 신청은 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