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마동석→서현 주연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프리퀄 웹툰 제작
작성 : 2024년 10월 21일(월) 13:39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를 프리퀄 웹툰으로 먼저 만난다.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측은 21일 프리퀄 웹툰 제작 소식을 전했다.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마동석, 서현, 이다윗, 경수진, 정지소 등이 출연하는 작품으로, 악을 숭배하는 집단과 이에 맞서는 어둠의 해결사들이 만들어가는 거대하고 흥미진진한 세계관이 프리퀄 웹툰을 통해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의 프리퀄 웹툰은 바위 같은 힘과 주먹으로 악마를 사냥하는 바우가 어린 시절의 친구 요셉과 얽히며 악마 사냥에 발을 들인 사건의 발단을 담고 있다.

영화에서는 드러나지 않는 바우의 베일에 싸인 과거와 악을 숭배하는 집단을 끝까지 쫓아야만 하는 이유가 공개되며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해준다.

또 악마를 찾아내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샤론과 든든한 팀원 김군 등 '거룩한 밤'팀이 한데 모이게 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공개될 프리퀄 웹툰 '거룩한 밤: 더 제로'는 2021 오늘의 우리만화상 수상작인 '도롱이'의 사이사 작가가 각색을, '무림서부'의 정한길 작가가 그림을, '투신전생기 ' 외 다양한 웹툰 필모를 쌓아온 웹툰 컬러 전문 스튜디오인 스튜디오 옐이 채색을 담당한다.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후반 작업을 거쳐 2025년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