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BTS RM 첫 다큐 '알엠: 라이트 피플, 롱 플레이스', 고유 감성 담은 필름 스틸 공개
작성 : 2024년 10월 16일(수) 17:50

라이트 플레이스, 롱 펄슨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알엠: 라이트 피플, 롱 플레이스'가 온다.

그룹 방탄소년단 RM의 두 번째 솔로 앨범 '라이트 플레이스, 롱 펄슨'(Right Place, Wrong Person) 제작기를 담은 영화 '알엠: 라이트 피플, 롱 플레이스' 측은 16일 앨범에서 영화로 이어지는 독보적인 감성을 엿볼 수 있는 필름 스틸 4종을 공개했다.

'알엠: 라이트 피플, 롱 플레이스'는 RM의 두 번째 솔로 앨범 제작 8개월간의 여정과 함께 방탄소년단의 리더 RM, 솔로 아티스트 RM, 인간 김남준의 끝없는 고민의 시간을 고스란히 담아낸 작품이다.

공개된 필름 스틸에는 빈티지한 색감과 감각적인 미쟝센 등 '알엠: 라이트 피플, 롱 플레이스'만의 고유한 감성이 담겨있다. 정장을 갖춰 입은 촬영, 독특한 빛과 명암으로 감각적인 무드를 자아내는 공간에 선 모습, 거리를 활보하는 자유분방한 모습 등 앨범 당시 RM의 다채로운 모습과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앨범 작업에 몰두한 모습과 '라이트 플레이스, 롱 펄슨' 앨범이 탄생하기까지의 과정과 비하인드를 영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알엠: 라이트 피플, 롱 플레이스'는 전 세계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