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비비지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인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6일, 공식 채널을 통해 비비지(VIVIZ)의 미니 5집 '보야지'(VOYAGE)의 프로모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모션 포스터에 의하면 네 차례의 콘셉트 포토와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와 앨범 코멘터리,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공개하며 컴백 전 팬들에게 풍성한 콘텐츠들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VIVIZ는 15일 오후부터 미니 5집 '보야지'의 음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ZIG(지그), ZAG(재그), QR(큐알) 등 총 세 개의 버전으로 발매되는 이번 미니 5집 음반은 포토북, 로그북, 스티커, 포스트카드 등 다양한 구성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발표한 미니 4집 '벌서스'(VERSUS) 이후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비비지의 이번 미니 5집 '보야지'는 오직 스스로 개척한 삶의 주인이 되기 위해 그려온, 그리고 앞으로 그려 나갈 비비지의 여정을 '여행'이라는 단어에 함축시킨 앨범이다.
'매니악'(MANIAC)으로 올해 상반기 차트 역주행하며 큰 사랑을 받고, 6개국 27개 도시에서 진행된 월드투어도 성공적으로 마친 비비지가 미니 5집 '보야지'를 통해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는 오는 11월 7일 저녁 6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