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재계서열 톱3 대기업 손자→3400억 건설사 장남, 서바이벌 예능 출격
작성 : 2024년 10월 11일(금) 12:51

사진=STUDIO X+U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LG유플러스 STUDIO X+U가 대한민국 상위 0.1% 금수저들의 본격 능력 검증 서바이벌 '금수저 전쟁'을 론칭한다.

다음달 4일 U+모바일tv에서 공개되는 '금수저 전쟁'은 날 때부터 부를 쥐고 태어난 대한민국 영앤리치 소위 '금수저'라 불리는 이들이 집안이나 배경을 내려놓고 자신만의 능력을 인정받기 위한 리얼리티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이다.

'금수저'들은 공짜 없는 '제로시티(Zero City)'에 입성하여 오로지 자신만의 힘으로 0원부터 돈을 불려나가며 최종 승자를 가리는 머니게임 서바이벌에 참여한다. 금수저 딱지를 떼고서도 스스로의 능력을 출중하다고 증명하고픈 그들이 과연 부모의 후광 없이도 자신의 능력으로 홀로 설 수 있을지 치열한 자존심 대결이 예고된다.

'금수저 전쟁'에는 총 8명의 금수저들이 도전장을 내밀었다. 대기업 창업주 외손자 재벌3세 이승환, 연매출 3400억 건설사 장남이자 호텔 대표 김헌성, 글로벌 흥행 코스메틱 브랜드 2세 박무현, 풍력에너지 기업 대표 임재겸, '더 지니어스' 압구정 뇌섹남 금수저 김경훈, 남미에서 활약하는 보석 사업 2세 이윤선, 자산 100억대 前 IT기업 대표 2세 이지나, 부산 NO.1 택시회사 3세 이준석이 그 주인공이다. 과연 이들 중 자신의 능력을 입증하고 최종 우승 타이틀을 거머쥘 진정한 능력자는 누구일지 '금수저 전쟁' 본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소 상위 0.1% 슈퍼 리치들만 입소 가능한 '제로시티'에서 벌어지는 금수저들의 계급장 뗀 진검승부 '금수저 전쟁'은 STUDIO X+U와 갤럭시파이드 크리에이션이 함께했다. 매주 월, 화 밤 12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